[사진제공=현대엠엔소프트] |
소프트맨 전속 모델인 가수 김진표씨가 직접 부른 소프트맨 랩의 라임에 맞춰 음성인식 매립전용 소프트맨 내비게이션 S582V 특·장점을 주제로 자신만의 랩을 제작하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현대엠엔소프트는 참가자 중 일부를 선정해 현대엠엔소프트의 매립전용 빌트인(Built-in) 소프트맨 내비게이션 S582V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보여준 참석자에게는 자동차와 사무실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고 환경보존에도 일조하는 소프트맨 텀블러를 증정한다.
참가자는 현대엠엔소프트의 웹사이트에서 해당 배너를 클릭해 매립전용 소프트맨 내비게이션 S582V에 대한 제품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이밖에 최고의 길안내를 제공하는 현대엠엔소프트와 즐거운 여행코스를 제안하는 하나투어가 만나 페이스북을 통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올해 꼭 가보고 싶은 국내 여행지를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소프트맨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를 제공한다..
김형구 현대엠엔소프트 사업1실 실장은 “소프트맨 내비게이션 S582V는 본체 분리형 구성으로 자동차에 장착할 때 더욱 그 진가를 발휘하는 매립전용 음성인식 모델이다”라며 “소프트맨 제품이 간직한 특장점을 재미있게 이해하고 표현할 수 있는 이벤트를 앞으로도 많이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hyundai-mnsoft.com) 와 소프트맨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LIKEsoftman)에서 확인 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