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LG '봄 신부' 모시기 혼수 마케팅 돌입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03-05 15: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3월 '웨딩 이벤트' 개최…가전제품 할인·경품 제공

삼성전자 지펠 푸드쇼케이스 FS9000·버블샷3 W9000·LG전자 트롬 세탁기(모델명FR4960MQ1TZ)·디오스 냉장고(모델명 R-U913LBRD) /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삼성전자와 LG전자가 ‘봄 신부’를 겨냥한 본격적인 혼수 마케팅에 돌입했다.

2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3월8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삼성전자 홍보관 딜라이트에서 ‘삼성전자 S프러포즈 웨딩페어 인 딜라이트’를 개최한다.

삼성전자 웨딩페어는 TV·냉장고 등 혼수 제품을 전시·판매하는 행사로 삼성전자 가전 제품 할인 혜택과 함께 결혼에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웨딩페어를 방문한 고객에게는 신라면세점 VIP사은권·네스프레소 커피가 제공된다. 혼수가전 전문 상담을 받은 고객에게는 화장품세트가 증정된다. 예비 신랑·신부의 피부진단 상담서비스도 마련됐다.

참가 신청을 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브라이덜 샤워(결혼식 전 신부와 친구들이 함께 식사를 하면서 축하하는 파티) 이벤트 이용권·세부 임패리얼팰리스 리조트 숙박권·아모레퍼시픽 스파 이용권 등이 제공된다.

삼성전자는 향후 프리미엄 가전 9000시리즈로 구성된 가전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고 혼수 관련업체와 연계를 통한 금융 솔루션 등도 마련할 계획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2년에 한번씩 혼수·이사 시기가 맞물리는 데 올해가 여기에 해당된다”며 “프리미엄 패키지 구매에 대한 특전과 혼수업체와의 연계 마케팅도 고민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LG전자는 2월8일부터 4월12일까지 ‘웨딩 로맨틱 프로포즈’이벤트를 열고 결혼예정일을 등록한 예비 부부에게 3월14일과 4월14일 두 차례에 걸쳐 경품을 제공한다.

3월에는 2명을 추첨해 명품백과 커플반지를 증정한다. 4월에는 LG전자는 총 20명의 고객에게 LG시네마3D TV·탭북·휘센 에어컨·디오스 냉장고·트롬세탁기·광파오븐·로봇청소기 로보킹 등 혼수가전 필수품을 주기로 했다.

이와함께 LG전자는 3월8일부터 15일까지 전국 5개 도시에서 미니박람회를 열고 예비 부부에게 필요한 정보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박람회 참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5쌍에게는 LG전자 멤버십포인트 10만점을 적립해 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