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 기간은 다음달 18일부터 약 4개월이며, 이 기간 홍보대사들은 캠퍼스 재테크 설명회 개최 및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한 금융콘텐츠 만들기 등을 활동을 하게된다. 또 단체 워크샵, 농촌 봉사 등 다양한 활동들이 더해진다.
한국투자증권은 홍보대사의 금융지식 향상을 위해 금융교육 지원 및 현직 증권사 직원과의 만남의 시간도 마련했다. 뱅키스 홍보대사 전원에게는 매월 활동비가 지급되며, 활동 우수자에게는 입사지원 시 가산점 부여 및 총 360만원 상당의 장학금도 수여된다.
한국투자증권의 이석로 e-비즈니스 본부장은 "뱅키스 대학생 홍보대사는 회사와 고객들에게 항상 신선함을 제공하는 활력소와 같다"며 "선배 홍보대사의 전통을 이어받아 열정적으로 '젊은 뱅키스'를 만드는 멋진 활동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참가 신청은 이메일(happyjin@truefriend.com)을 통해 지원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홈페이지(www.bankis.co.kr) 및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BanKISZon)를 참고하면 된다.
지난 4년간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대학생 홍보대사는 젊은 패기와 참신한 아이디어로 한국투자증권과 뱅키스의 브랜드 가치를 외부에 알리는 역할을 수행해왔으며, 총 5기 200여명의 홍보대사를 배출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