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지 생일파티, 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 '훈훈'

  • 이윤지 생일파티, 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 '훈훈'

이윤지 생일파티 (사진:나무액터스)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배우 이윤지가 팬들과 함께한 생일파티 사진을 공개했다.

음력 1월14일이 생일인 이윤지는 지난 22일 DC인사이드 이윤지 갤러리 팬들과 함께했다. 이 만남은 좋은 자리를 함께했으면 좋겠다는 이윤지의 바람을 담아 성사됐다.

이날 팬들은 서른번째 생일을 상징하는 달걀 한 판에 메시지를 적은 이색적인 선물과 더불어 이윤지를 꼭 닮은 클레이아트 케이크를 선물해 이윤지를 감동시켰다.

이윤지는 팬들의 다양한 질문에 성심성의껏 답변하며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였다.

지난 23일에는 팬카페 '처음사랑' 회원들과 함께했다. 이윤지는 축하와 박수 속에 케이크 촛불을 끈 후 점심을 먹으며 지난 10년간 함께해온 팬들과 만남을 이어갔다.

이윤지는 팬들과 일일이 사진 촬영하는 것은 물론 싸인을 해주는 틈틈이 근황을 물으며 고민을 상당해주는 멘토다운 모습을 보여 팬들을 훈훈하게 했다.

이날 생일파티에는 다양한 연령층의 남성팬들이 몰려 이윤지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참석자 중에는 모 방송국의 현직 PD도 자리해 이윤지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윤지는 "팬 여러분들의 뜨거운 축하를 받으니 생일이 실감 난다. 너무 감사드리고 앞으로 팬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만남을 만들고 싶다"는 소감을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