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전운 기자= 블랙스미스가 론칭 1주년을 맞아 1년간 사랑 받은 스타 메뉴를 할인 판매하고, 총 5043명에게 삼성 노트북 시리즈, 삼성전자 상품권, 블랙스미스 상품권, 블랙스미스 아메리카노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전국 블랙스미스 매장에서 메인 메뉴 1개 이상 주문 시, 블랙스미스 스타 메뉴 크림파스타 주문 고객에게는 누구나 블랙스미스 크림파스타를 50% 할인된 9900원(VAT 포함)에 판매하고, ‘삼성 노트북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2월 고객 참여율이 높았던 고르곤졸라 할인이벤트를 재구성한 행사로, 오는 3월 1일부터 17일까지 계속된다.
스크래치 쿠폰을 동전으로 긁은 뒤 1등으로 당첨되는 3명에게는 삼성 노트북 시리즈3 370R 펜티엄을, 2등 20명에게는 삼성전자 5만원 상품권을, 3등 20명에게는 블랙스미스 3만원 상품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외에 5000명의 고객에게는 블랙스미스 아메리카노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1주년 기념 스타 메뉴로 선정된 ‘블랙스미스 크림 파스타’는 여성들이 특히 좋아하는 파스타로 표고버섯, 그린피, 베이컨, 양파가 들어가 깊은 맛의 크림 파스타이다.
여성들이 좋아하는 크림 소스가 들어가 블랙스미스에서 가장 인기를 끌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