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토 콘테스트는 소비자들이 실생활에서 신선하고 품질 좋은 달걀을 잘 선택하고 있는지 점검해보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풀무원 달걀을 이용, 달걀의 신선함을 잘 표현한 사진을 촬영한 후 오는 31일까지 풀무원이샵의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순금 10돈의 ‘황금알’, 2등(20명)에게는 ‘풀무원이샵 3만원 상품권’, 3등(50명)에게는 임산부와 어린이에게 좋은 ‘풀무원 엽산 달걀 3총사’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4월 3일 풀무원이샵의 이벤트 게시판에 공지될 예정이다.
한편 풀무원 달걀은 항생제(산란촉진제), 합성착색제, 동물성 단백질 사료를 쓰지 않고 키운 닭이 낳은 달걀을 포장일자나 등급판정일이 아닌 산란일자를 확인할 수 있도록 표시하고 유통함으로써 고객들이 신선한 달걀을 고르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풀무원 달걀은 총 8종으로, 임산부와 아이들에게 필요한 천연엽산이 들어있는 ‘목초를 먹여 건강한 닭이 낳은 달걀’, 햇빛과 바람이 그대로 드는 쾌적한 친환경 농장에서 자란 동물복지인증의 ‘자연의 생명이 살아 숨쉬는 유정란’, 무항생제인증, 1등급 인증으로 더욱 안전하고 신선한 ‘무항생제 1등급 하루에 한 알’ 등이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