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민 백예린 고등학교 입학 (사진:한림예고 제공) |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듀엣 15& 박지민과 백예린이 서울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이하 한림예고)에 입학했다.
4일 오전 서울 송파구 장지동의 한림예고 대강당에서 열린 '2013학년도 신입생 입학식'에 참석한 두 사람은 실용음악과에 나란히 합격해 학업과 방송활동을 병행하게 됐다.
교복을 단정하게 차려입은 박지민과 백예린은 학생다운 풋풋한 매력을 뽐냈다.
이날 교장의 입학식 축사, 학교소개, 재학생 축하공연에 이어 박지민과 백예린은 데뷔곡인 '아이드림(I Dream)'과 비욘세의 'Put it in a love song'을 열창해 학생들을 열광시켰다.
한림예고는 연예과, 뮤지컬과, 실용음악과, 패션모델과, 영상제작과를 운영하는 학력인증 평생교육시설학교다.
지난 2009년 개교 후 2회째 졸업생을 배출했으며 국내외 예술학부로 꼽히는 명문대에 진학하는 성과를 올리는 등 실력파 대중예술고교로 자리 잡았다.
체계적인 트레이닝 시스템과 오디션 기회 제공, 전문강사 초빙 등 준비된 대중예술인으로 성장시키기 위한 지원을 아낌없이 하고 있다.
올해 신입생으로는 'K팝스타1' 우승자 박지민과 같은 그룹 백예린이 입학했다. 최근 졸업식에는 f(x) 크리스탈, 달샤벳 수빈, 티아라 아름, 비투비 정일훈과 B.A.P 종업 등 아이돌 스타가 대거 참석해 주목을 받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