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파이터, 그라비티 골드 PC방에 가면 다양한 혜택 준다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그라비티는 엘타임게임즈가 개발한 스틸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스틸파이터’를 그라비티 가맹 PC방에서 플레이 하면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고 6일 밝혔다.

스틸파이터’의 PC방 혜택은 전국의 그라비티 골드 PC방에서 받을 수 있으며, 경험치 20% 증가 및 피로도 50%를 추가 지급하며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게임 머니 20% 증가와 아이템 보상을 1개 더 선택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캐릭터 ‘어쌔신’을 등장해 최고 레벨 상향 조정, ‘그랜드 챌린지’ 모드 등이 추가됐으며, ‘스틸파이터’만의 전략 액션이 한층 강화됐다.

오는 27일까지 ‘웨이크 업’ 이벤트를 진행해 50레벨 이후 진화에 성공하면 레어 무기와 미스터리쥬얼 3레벨, ‘진화코어상자’를 증정하며, ‘그랜드 챌린지’ S등급 달성 시 유니크 아이템, 유니크 재료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챌린지코어상자’를 무제한으로 지급한다.

신정섭 그라비티 온라인게임사업팀장은 “’스틸파이터’를 그라비티 골드 PC방에서 즐기면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누릴 수 있다”며 “더욱 빠른 성장이 가능하고 추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니 ‘스틸파이터’ 유저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sf.gnjo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라비티 가맹 PC방 정보는 PC방 전용 홈페이지(http://pcbang.gravity.co.kr)에서 검색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