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가 i30·i40·벨로스터 등 다양한 개성을 지닌 PYL 차종을 더욱 널리 알리기 위해 대규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현대차] |
아주경제 정치연 기자=현대차가 i30·i40·벨로스터 등 다양한 개성을 지닌 PYL 차종을 더욱 널리 알리기 위해 대규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차는 3~4월 중 PYL 차종을 출고하거나 다음 달 30일까지 전시장이나 홈페이지(www.hyundai.com)에서 이벤트 응모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드림 유어 PYL(당신만의 PYL을 꿈꿔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현대차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531명의 고객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현대차는 드림 유어 PYL 당첨 고객 1명에게 PYL 차종 중 고객이 직접 선택한 한 개 차종을 경품으로 증정하고, 프리미엄 힐링 패키지 당첨 고객 40명에게는 리솜 스파캐슬 패키지 상품권, 유니크 드라이빙 패키지 당첨 고객 490명에게 주말 시승권을 준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현대차 전시장을 방문하거나 현대차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퀴즈를 풀고 응모할 수 있으며, 3~4월 PYL 차종 출고고객은 자동으로 응모된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