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는 인터넷쇼핑몰에 로그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일 1회씩 행운의 룰렛 게임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5000원 모바일 주유권 △던킨도너츠 3000원 상품권 △짜파게티 1박스 △장바구니 쿠폰 등 100% 경품을 지급한다.
홈플러스는 8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6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한 6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날짜 끝자리가 '1'로 끝나는 1일, 11일, 21일 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OK 캐시백 포인트를 11배(1.1%) 적립해준다.
이외에 e-종합몰에서는 11주년 기념으로 3주간 매주 11가지씩 특가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홈플러스는 인터넷쇼핑몰 오픈 11주년에 맞춰 사전예약 및 대량구매 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전예약 서비스는 홈플러스가 매주 인기 품목을 선정해 한정 수량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고, 고객은 주문 후 최대 7일 이후 배송받는 서비스다. 대량구매 서비스는 수량 제한 없이 한가지 품목을 대량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홈플러스는 온라인 브랜드 의류 쇼핑몰 패션플러스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패션 카테고리를 대폭 강화한다.
김웅 홈플러스 전무는 "매년 꾸준한 성장세를 기록중인 홈플러스 인터넷쇼핑몰이 올해로 11주년을 맞아 대대적인 서비스 업그레이드와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모바일앱·가상스토어·인터넷쇼핑몰 리뉴얼 등 매번 새로운 시도를 통해 업계 인터넷쇼핑몰 선두주자로 거듭나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돌려주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