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 베가 브랜드 강화 마케팅에 박차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04-01 14: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팬택]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팬택은 프리미엄 롱텀에볼루션(LTE) 스마트폰 브랜드 ‘베가’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베가 브랜드 북’을 발간했다고 1일 밝혔다.

베가 브랜드 북은 ‘베가’ 브랜드의 의미를 재정립하고 추구하는 방향성을 명확히 전달하기 위해 관련 의미와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가치를 쉽게 설명한 책자다.

이를 통해 팬택은 임직원들이 일상적인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판단의 근거로 활용하고 더 나아가 일반 소비자들로부터 이해와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베가 브랜드 북은 지난 29일 팬택의 창립 22주년 기념식에서 처음으로 공개됐다. 이날 팬택은 2013년을 ‘브랜드 이미지 혁신을 위한 브랜드 경영 원년’으로 선포하고 베가 브랜드 북을 공개하며 ‘베가’를 고객을 가장 빛나게 하는 브랜드로 만들 것을 다짐했다.

‘베가’는 팬택의 프리미엄 LTE 스마트폰을 대표하는 브랜드다. ‘베가’는 밤하늘에서 가장 밝은 별 중의 하나를 말한다. 이는 젊은 사고방식으로 상상력이 풍부하고 트렌디한 감각을 지니고 있으며, 섬세하고 친절한 브랜드를 의미한다. 팬택은 이러한 ‘베가’를 통해 가장 트렌디하고 세련되고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여 고객 스스로 빛날 수 있도록 만들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조영식 팬택 국내마케팅전략실장(상무)는 “스마트폰의 상향 평준화로 인해 브랜드력이 주요한 경쟁 요소로 자리잡고 있다”며 “공격적인 브랜드 마케팅을 통해 국내 시장에서 베가의 경쟁력을 키워 국내 시장 2위 자리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