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KB투자증권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인 'KB스마톡S'의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오는 6월 말까지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기존·신규고객 구분 없이 '스마톡S'에서 첫 주식거래 시 거래일로부터 90일 동안 무료 수수료 혜택이 제공된다. 또 월간 거래금액별 추첨을 통해 1억원 이상 거래 시 200만원대와 100만원대, 50만원대 사은품을 증정하며 1000만원 이상 거래 시 100만원대, 30만원대, 5만원대의 사은품을 월별 테마를 달리해 지급한다.
이와 함께 매달 선착순 100명씩 '스마톡S'로 주식거래 3억원을 달성한 고객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권을 지급하고, KB투자증권에서 최신 스마트폰을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할부금과 통신비를 24개월간 월 최대 7만원까지 지원하는 혜택을 올해 말까지 상시 운영한다. 최신 단말기는 KB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매월 1회만 거래해도 1만원이 지원되고 거래 금액 구간별로 할부금과 통신비가 차등 지원되며 신규가입 및 번호이동시 가입비용까지 지원한다.
한편 KB투자증권은 최근 안드로이드폰용 'KB스마톡S' 업그레이드버전을 우선 출시한 데 이어 이번에 아이폰용 버전도 오픈을 완료했다.
이번 스마톡S 업그레이드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KB투자증권 홈페이지(www.kbsec.com) 와 고객만족센터(☎ 1599-7000)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