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대한항공, 2013코리아 오픈 탁구대회 후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04-03 16: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재홍 기자=대한항공은 2013 코리아오픈 국제탁구대회를 후원한다고 3일 밝혔다.

2001년 첫 대회를 시작으로 올해 13번째를 맞는 코리아오픈 국제탁구대회는 국제탁구연맹(ITTF)이 주최하고 대한탁구협회가 주관하는 프로투어대회로서 한국탁구를 상징하는 대표적인 국제대회다.

3일부터 7일까지 5일간 인천 송도 글로벌대학 캠퍼스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에는 우리나라 선수단 55명을 포함, 총 16개국 236명의 선수들과 대회관계자들이 대거 참가한다.

특히 이번 대회에는 한국 남자선수와 중국 남자 톱랭커들이 하나의 복식조로 경기에 참가해 국제대회에서는 처음으로 중국 선수들과 복식으로 경기에 나선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하여 한국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러한 경기가 성사된 데는 평소 중국탁구협회와의 교류에 힘써온 조양호 대한탁구협회장의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대한항공은 우리나라 스포츠 발전을 위해 탁구 실업팀 이외에도, 2011년 3월 국내 최초로 남자 스피드 스케이팅 실업팀을 창단했으며, ‘엑설런스 프로그램’을 통해 김연아, 박태환, 손연재 선수 등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체육인을 후원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