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박현주 기자=삼성출판사 온라인 도서몰 ‘삼성북스(www.ssbooks.com)’가 미리 준비하는 어린이날 '삼성북스데이'를 9일부터 펼친다.
이번 행사는 삼성출판사의 유아동 베스트셀러 전집과 인기 단행본 세트를 최대 61%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삼성 어린이 세계명작>, <문학의 탐정 72권 세트>, <한글 끝장 12계단>을 비롯해 <내가만들자 12권 풀패키지>, <붙여도 스티커왕200 10권 세트>, <하루 하나 만들기 놀이터 세트> 등 다양한 인기 도서를 온라인 최저가로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최신간 <아이캔리드>는 전세계 1억 5000만부가 판매된 세계적인 어린이 읽기책으로, 정가보다 51% 할인된 파격적인 판매가로 선보인다. <아이캔리드> 구매 고객의 경우, 추첨을 통해 ‘함소아 아이독서큐’ 사은품도 증정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어린이날 베스트 선물로 떠오른 스마트 빔 프로젝터 <드림큐브2> 화이트 버전도 첫 선을 보인다. 유아동 앱 ‘핑크퐁’ 콘텐츠로 유명한 동요, 동화 콘텐츠 300편이 내장돼 있으며, 케이블 연결을 통해 사진 및 동영상 감상도 가능하다. 9일 삼성북스데이를 통해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처음 만나는 그림 동화 20권 세트>를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