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더샵 마스터뷰’ 모델하우스 찾으면 도심농장이 ‘공짜’

  • 포스코건설, 이벤트 통해 도심농장 무상 분양

아주경제 이명철 기자=포스코건설이 송도국제도시에서 분양 중인 ‘송도 더샵 마스터뷰’ 모델하우스 옆에 도심농장을 조성하고 무상 분양을 실시한다.

도심농장 무상 분양은 오는 10일부터 송도 더샵 마스터뷰 홈페이지에서 모델하우스 방문 인증사진 등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뽑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당첨자는 올해 11월까지 무료로 텃밭을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모델하우스 방문 고객들에게 건전한 여가생활과 친환경 도심 텃밭 가꾸기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됐다. 포스코건설은 텃밭 외에도 가족단위로 여가생활을 할 수 있도록 꽃밭을 조성하고 풋살장과 농구장도 만들어 무료로 운영할 계획이다.

권순기 송도 더샵 마스터뷰 분양소장은 “봄철을 맞아 모델하우스 관람고객들이 가족나들이와 함께 도심 텃밭 가꾸기 체험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송도 더샵 마스터뷰는 송도국제업무단지 F21, F22, F23-1블록에 지하 2층 지상 25~34층 17개동, 1861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모델하우스는 잭 니클라우스 골프장 정문 앞에 마련됐다.

자세한 사항은 송도 더샵 마스터뷰 홈페이지(www.thesharpmasterview.co.kr)를 방문하거나 전화(032-816-5555)로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