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윤태구 기자=기아자동차는 ‘힐링로드 오토캠핑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기아차는 새롭게 출시된 올 뉴 카렌스의 우수성을 알리는 동시에 자동차 레저문화의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오토캠핑을 통해 고객들에게 일상을 벗어난 휴식을 선물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기아차는 3인 이상인 50가족을 선발해 다음달 11일부터 1박2일의 일정으로 경기도 포천시 소재의 캠핑장에서 열리는 오토캠핑에 초청할 예정이다.
참가 고객들이 편안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올 뉴 카렌스 한 대와 캠핑장비 일체를 제공하기로 했다.
또한 기아차는 초보캠핑스쿨, 키즈존, 가족 장기자랑, 콘서트 등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며 행사 참가자가 올 뉴 카렌스를 직접 운전해 지역 명소를 둘러보도록 하는 ‘힐링로드 미션 레이스’ 시간도 마련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고객들이 잊고 살기 쉬운 ‘가족’, ‘자연’, ‘휴식’ 세 가지의 가치를 고객들에게 선물하기 위해 이번 캠핑을 기획하게 됐다”며 “오토 캠핑 참가자들은 자연 속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하는 동시에 뛰어난 공간 활용성과 정숙성을 겸비한 ‘올 뉴 카렌스’의 매력을 느끼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30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www.kia.com)의 이벤트 메뉴에서 신청 가능하며 당첨여부는 다음달 3일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