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부터 오는 25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봄 시즌을 맞아 이용자들이 게임 내 벚꽃 아이템 수집, 보물찾기 등을 즐기며 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하고자 마련됐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접속 1시간마다 혹은 몬스터를 사냥할 경우 벚꽃 아이템이 저장공간에 자동 지급되는 ‘벚꽃수집 이벤트’가 진행된다. 획득한 벚꽃 아이템의 개수에 따라 상위 순위 5명에게는 경험치, 게임머니, 아이템 획득률 등이 상승하는 ‘투혼령’, ‘보화령’, ‘비무령’ 등의 아이템을 선물한다. 벚꽃 아이템 300개 이상을 모은 모든 회원에게는 체력, 기력 회복 아이템 ‘신비환단’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영웅객잔’ 상점에서 아이템 구매를 통해 획득한 보물찾기 응모권을 행사관 보조캐릭터에게 가져갈 경우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달마무기함’, 경험치가 증가하는 ‘구슬세트’, 강화 단계를 변경할 수 있는 ‘신탁신수함’ 등 총 55종의 숨겨진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보물찾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영웅 온라인’은 지난 3월 70레벨 이상의 11개 지역에 어둠이 드리워지는 ‘흑야맵’을 오픈한 바 있다. 오는 여름에는 235레벨의 최고 레벨대 사냥터인 ‘오태산’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