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아난티 클럽 서울(8,9일)을 시작으로 ▲남춘천 컨트리 클럽(11,12일)을 거쳐 ▲아일랜드 컨트리 클럽(13,14일) ▲힐드로사이 컨트리 클럽(16,17일) ▲안성 베네스트 골프 클럽(18,19일) ▲이천 블랙스톤 골프 클럽(20,21일)을 돌며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각 클럽하우스 별로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트로피와 함께 기념촬영 할 수 있는 포토존이 운영될 예정이며 발렌타인과 토닉워터를 이용한 슬러시와 칵테일을 판매 한다.
슬러시 또는 칵테일 구매 고객에게는 포춘쿠기를 함께 제공, 갤러리 티켓과, 쿨토시 또는 골프공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또한, 3명 이상의 단체 구매 고객에게 경품 스크레치 카드를 추가로 제공하며, 당첨 시 보스턴백, 하프백, 다이어리, 티세트, 모자 등의 상품을 전달 할 예정이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인터네셔널 위스키 마케팅 김경연 팀장은 “매년 4월에 개최되는 국내 유일의 유러피언 투어인 발렌타인 챔피언십 개최를 통해 열정, 인내, 전문성 등 발렌타인 위스키의 정신과 일맥상통하는 가치를 매년 꾸준히 전달하고 있다”며 “이번 트로피 투어는 역사적인 발렌타인 챔피언십의 우승 트로피를 가까이에서 직접 보고 발렌타인 위스키의 정통성과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