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데이터 로밍은 안심무제한, 경품은 빵빵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SK텔레콤(대표 하성민)은 T로밍 데이터무제한 OnePass’ 서비스 제공 국가 100개국 확대를 기념해 ‘해외여행 데이터 예방접종 OnePass 백(100)신 프로젝트’를 15일부터 5월 26일까지 실시한다.

‘T로밍 데이터 무제한 OnePass’ 서비스는 해외여행 중에 SNS로 사진을 공유하고, 지도를 검색하는 등 마음 놓고 데이터 이용을 가능케 한 서비스로 해외여행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했다.

SK텔레콤은 이동통신 3사 중 가장 많은 국가인 100개국으로 서비스 국가를 확대해 SK텔레콤 고객들이 사실상 전세계 대부분의 국가에서 안심하고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게 된 기념 이벤트다.

T로밍 공식 웹사이트(www.sktroaming.com)와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 및 공항 T로밍 센터 등에서 진행되는 ‘해외여행 데이터 예방접종 OnePass 백(100)신 프로젝트’는 △가입하라! 데이터 걱정 없는 OnePass 백신 △상상하라! 데이터 맘껏 쓰는 OnePass 백신 △선물하라! 우리가족 지켜주는 OnePass 백신의 총 3가지 개별 이벤트로 이뤄져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6월 10일 발표될 예정이며,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과 참여 방법, 당첨 확인 등은 T로밍 공식 웹사이트(www.sktroaming.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