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하나대투증권은 스마트폰 전용 증권거래 어플인 '스마트하나HT'를 통해 이번주 추천종목 10개를 공개하고 해당 종목과 연계한 '주마추(주간 상승률 상위 종목 맞추기)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금주 추천종목 서비스'는 하나대투증권이 추천하는 10개 종목을 매주 업데이트해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에 제공하는 서비스다.
또 주간 추천종목과 연계한 '주마추' 이벤트는 매주 100만원의 상금이 걸려있으며 추천종목 10종목 가운데 다음주 상승률 상위 종목으로 예상되는 3종목을 순서대로 맞추는 이벤트다. 이 서비스는 주간 단위로 진행되며 상금은 당첨자 인원에 따라 배분해 지급하고 당첨자가 없을 경우 상금은 다음주로 이월 누적된다. 응모권은 매주 제공되며 '스마트하나HT'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스마트하나 HT'는 하나대투증권의 스마트폰 전용 증권거래 어플로 기존 증권 어플인 '스마트하나'와 함께 별도로 서비스되는 프리미엄 버전의 트레이딩 시스템이다. '스마트하나 HT' 앱 설치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하나대투' 또는 '스마트하나 HT'를 검색해 다운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하나대투증권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1588-3111)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