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바다로 떠나는 봄 출사 여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04-16 23: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하얏트 리젠시 인천, 프레임 유어 데이즈 패키지 출시<br/>델리의 홈메이드 피크닉 세트, 니콘 카메라 대여, 조식 등 소풍을 위한 알찬 구성

아주경제 김종훈 기자= 하얏트 리젠시 인천은 15일부터 6월 15일까지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가까운 서해바다로 출사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프레임 유어 데이즈 패키지 (Frame Your Days Package)’를 출시한다.

패키지에는 샌드위치, 음료, 샐러드로 구성된 델리의 피크닉 세트와 니콘에서 새로 출시한 카메라 ‘COOLPIX S31’ 대여 등 소풍 필수 아이템들이 포함되어 있다. ‘COOLPIX S31’ 은 수심 5m 방수, 1.2m 높이 충격 방지 기능 등 뛰어난 방수성능과 내구성으로 어린 자녀들과 물놀이를 즐길 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가까운 서해 바다에서 소풍을 즐긴 후에는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다음날 아침 레스토랑에서 조식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성인 2인 외에 함께 투숙하는 12세 이하 어린이들에게도 조식이 무료로 제공되어 온 가족이 함께 이용하기 좋다.

또 카메라에서 바로 사진을 옮길 수 있도록 비즈니스 센터에서 무료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으며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 수영장도 이용 가능하다.

하얏트 리젠시 인천의 프레임 유어 데이즈 패키지는 29만8천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세금 10% 별도)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전화 032 745 1234 또는 Incheon.regency.hyatt.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