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항공 이벤트 당첨자 임홍병씨(가운데)와 카타르항공 한국 지사장 라비 구네틸렉(오른쪽 첫번째)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아주경제 윤태구 기자=카타르항공은 지난 3개월 동안 진행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 결과, 총 14명의 이벤트 당첨자에게 무료 항공권을 포함한 다양한 상품을 수여했다고 22일 밝혔다.
앞서 카타르항공은 온라인 포털 다음의 여행전문카페 ‘배낭 길잡이’와 함께 지난 1월부터 지난 달까지 3개월간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했다.
카타르항공 홈페이지를 통한 항공권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 원플러스원 무료항공권 증정 이벤트에는 경기도 과천에 거주하고 있는 임홍병씨와 경기도 부천시 거주 허희경씨가 당첨돼 유럽 왕복 항공권 1매(양도 가능)를 수상하는 행운을 안았다.
이밖에도 항공권 비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 스크랩 이벤트를 통해서는 비즈니스 클래스 좌석 업그레이드 (2명), 유럽 항공권 20% 할인 티켓 (5명), 도하국제공항 ‘오릭스 라운지’ 1회 입장권(3명), 투미 토드백(2명) 등의 상품이 수여됐다.
박은실 카타르항공 마케팅팀 차장은 “이번 이벤트는 카타르항공이 기존에 진행했던 일방적인 프로모션이 아닌 온라인 SNS 를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했다는 점에서 그 의의가 크다” 며 “앞으로도 국내 고객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한국 소비자들을 위한 맞춤형 이벤트를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 이라고 말했다.
한편 카타르항공은 현재 122대의 최신 항공기로 유럽·북남미·아시아·중동 등 126개의 주요 비즈니스와 레저도시로 운항하고 있다.
최근 미국 시카고(4월 10일)로 신규 취항했으며 올해 살랄라(오만, 5월 22일), 바스라 (이라크, 6월3일), 술라마니야 (이라크, 8월 20일), 청도(중국, 9월 3일) 를 포함하여 다양한 도시로 추가 취항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