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슈퍼스타K4'‘천재소년’유승우 자작곡 미니앨범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04-26 08: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현주 기자=‘슈퍼스타K4’의 ‘천재소년’ 유승우(17)가 오는 5월 7일 자작곡을 담은 첫 번째 미니앨범을 출시한다.

유승우는 미니앨범 출시에 앞서 오는 5월 2일 선공개곡을 전격 공개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미니앨범은 유승우가 직접 작사, 작곡한 자작곡을 포함해 자신의 음악적 색깔을 확실히 보여줄 수 있는 곡들로만 엄선하여 구성되었다는 후문. 팀발랜드, 브라이언 맥나이트 같은 유명 프로듀서와 함께 작업한 에단 에드워즈가 앨범의 타이틀곡을 선물 했으며, ‘나는 가수다’의 드러머로 유명한 강수호를 비롯 국내 최정상급 세션들이 대거 참여하여 높은 음악적 퀄리티를 자랑할 예정이다.

소름 끼치는 미성과 남다른 기타 실력으로 ‘천재소년’이라는 극찬을 받으며 ‘슈스케4’에서 맹활약했던 유승우는 어린 나이답지 않은 음악적 역량과 나이다운 순수함으로 팬들의 지지를 받은 바 있다.

유승우는 ‘슈스케4’ 출연 이후, 각 기획사들의 수많은 러브콜 속에 오랜 시간 동안 진로를 고민해 온 것으로 전해졌다. 그는 오랜 고민 끝에 기획사를 찾는 것보다 본인만의 음악을 만들겠다는 음악적 욕심이 더 강하게 들어 앨범 출시를 최우선으로 고려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CJ E&M 음악사업부문은 유승우의 의사를 존중하여 이번 앨범에 대한 전폭적인 지원을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CJ E&M 음악사업부문 "CJ E&M은 유승우의 앨범에 대한 투자, 유통 및 마케팅을 지원할 예정이며, 기획사 UK뮤직이 매니지먼트를 담당한다"며 ""앞으로도 ‘천재소년’ 유승우의 미래를 위해 아낌없는 투자를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