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새로운 랜드마크, 지상 최고의 놀이터와 쇼핑몰 고양 원마운트 (ONEMOUNT)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04-28 13: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수도권 서북부, 스포츠 소셜 문화 주도할 멤버십 스포츠클럽<br/>365일 쾌적하게 이용 가능한 명품 돔, 실내 골프 연습장<br/>지상 40m 높이, 호수공원 조망권 자랑하는 1,800㎡ 규모의 헬스장 및 GX룸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한류월드 및 킨텍스 지원 부지 내에 다음달 4일 고양 원마운트가 개장한다.

고양원마운트는 지하 2층, 지상 9층 연면적 16만 1천 602㎡ 규모의 3개 건물로 조성된 수도권 북서부 지역 최대 규모의 복합 문화 공간이다.

원마운트는 지상 최고의 놀이터를 모토로 쇼핑몰, 스노우파크, 워터파크, 멤버십 전용 럭셔리 스포츠 클럽 등의 문화 공간을 비롯, 각종 공연 및 이벤트, 파티 등 연중 끊이지 않는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기존의 쇼핑공간과의 차별화를 꾀하며, 최근 새로운 쇼핑 형태로 자리잡은 ‘몰링(Malling)’에 국내 최고 수준의 문화 및 레포츠 컨텐츠를 가미, ‘놀핑(Nol-ping)’이라는 새로운 쇼핑 패러다임을 만들다.

365일 내내 겨울과 여름을 즐길 수 있는 국내 최초의 스노우파크 및 도심형 최대규모의 워터파크다.

원마운트 스노우파크는 국내 최초로 겨울을 주제로 한 실내형 테마파크로서 눈과 얼음 위에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북유럽의 산타마을 콘셉트로 디자인된 부조물과 이색썰매, 동물썰매, 빙상볼링 등의 101가지의 펀(Fun)아이템을 즐길 수 있는 아이스 레이크, 7개의 테마동굴을 지나며 때로는 아찔하게 때로는 몽환적으로 이색적인 체험을 할 수 있는 아이스로드, 1년 내내 영하의 온도에서 하얗게 흩날리는 눈을 맞으며 눈썰매를 탈 수 있는 스노우힐 등으로 구성된다.

얼음으로 만든 동화마을에서 오로라쇼와 아이스쇼를 볼 수 있는 세계 최초의 테마 공간으로, 내국인 뿐 아니라 외국인들에게도 매력적인 관광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

원마운트 워터파크는 도심형으로는 최대 규모이며, 실내와 실외를 넘나들며 물놀이 및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는 도심형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다.

유럽 해변의 여유로움과 낭만, 생동감을 느낄 수 있도록 페스티벌 비치 콘셉트로 디자인되며, 자연 채광 아래서의 태닝 및 풀사이드 파티 등을 즐길 수 있고, 지상 40m 높이에서 즐기는 아찔한 어트랙션을 포함한 9종의 슬라이드 등이 준비되어 젊은이들의 새로운 놀이터로 각광받을 전망이다.

또한, 실감나는 파도를 즐길 수 있는 파도풀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쿠아 워터플레이 및 어드벤쳐 컨셉의 유수풀, 워터파크 전체에서 펼쳐지는 워터스플래쉬는 방문객들에게 이색적이고 생동감이 넘치는 즐거움을 안겨줄 것이다.

원마운트는 이러한 스포츠 및 상업 시설과 1년 내내 공연과 이벤트가 끊이지 않는 상설 공연장, 네트워킹을 매개체로 또 다른 삶의 즐거움을 제공할 멤버십 스포츠센터 및 트렌드 세터들의 클럽문화로 ‘세상 사람들이 즐겨찾는 지상 최고의 놀이터’가 되어, 향후 2천만 수도권 시민에게는 하루 코스 레저 관광지의 명소로, 1천만 해외관광객에게는 한국에 오면 반드시 들러야하는 랜드마크형 테마파크로 자리매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