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하이원에 따르면 5월 한 달 동안 매주 토요일에는 하이원이 자랑하는 불꽃과 음악분수의 향연인 '불꽃페스티벌'이 호수공원에서 열린다.
어린이날이 있는 주말, 4일과 5일에는 어린이를 위한 행사가 가득하다. 이날 마운틴 잔디광장에서는 △페이스페인팅 △어린이 팔씨름대회 △아빠와 함께하는 제기차기 대회 △어린이 놀이터 등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행사가 펼쳐진다.
또한 국내 최초 초등학생 타악팀 어린이난타, 각국의 다양한 춤과 의상쇼를 선보이는 공연팀 미치타의 공연, 마술과 비누방울이 함께하는 버블매직 쇼 등 각종 공연도 호수공원과 마운틴광장에서 펼쳐진다.
특히 황금연휴인 18일에는 인기 걸그룹 씨스타, 달샤벳 등이 출연하는 ‘하이하이콘서트’가 저녁 7시 컨벤션홀에서 진행된다. 콘서트는 원하는 누구나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이 밖에도 리조트 내 레스토랑에서는 할인이벤트가 이어진다. 강원랜드호텔 3층 월드퓨전에서는 5월 한 달 간 뷔페 이용 시 유치원, 초등학생, 교사, 65세이상 고객 당사자에게 30% 할인을 제공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www.high.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하이원 관계자는 "가정의 달 5월, 하이원이 마련한 다양한 행사에서 잊지 못할 행복한 추억을 만들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