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박현주 기자=교보문고(대표 허정도, www.kyobobook.co.kr)는 어린이날을 맞아 자녀 선물을 고민하는 부모들을 위해 ‘어린이 sam단말기+eBook 패키지’를 출시하고, 키위맘 페이지를 오픈하는 등 교보문고와 전문가가 엄선한 ‘어린이날 선물하기 좋은 책 기획전’을 진행한다.
<어린이 sam단말기+eBook 패키지>는 ‘sam’단말기와 연령별(어린이, 청소년) 추천 eBook으로 구성되어 최대 51%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어린이 역사 속 위인 컬렉션 50, 어린이 똑똑한 습관 만들기 컬렉션 19 등 다양한 eBook 추천 도서를 감상할 수 있다. 또‘sam’단말기+eBook 패키지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sam 플립 케이스를 증정한다.
‘키위맘’은 아이들의 연령별, 월별 교육계획에 맞춰 교보문고와 전문가들이 선정한 어린이 좋은 책 목록이다.
‘키위맘’ 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키위맘 오픈기념 BIG3> 이벤트도 실시한다. 5월 31일까지 ‘키위맘’ 페이지에서 간단한 퀴즈를 풀면 선착순으로 유아/어린이 도서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설문조사에 참여한 20명에게 키위맘 연령별 추천도서를 증정하고, SNS에 키위맘을 홍보한 고객 200명에게 적립금 2000원을 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