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가정의 달 맞이 ‘한달 내내 이벤트’

아주경제 박재홍 기자=진에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진에어 탑승객 등을 대상으로 한달 동안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진에어는 우선 2일부터 31일까지 ‘진패밀리 포토 콘테스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가족이나 친한 친구, 직장 동료들이 함께 청바지를 입고 찍은 단체사진과 사진 속 주인공들에게 전하고 싶은 사연을 작성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오키나와 왕복 항공권, 국내선 왕복 항공권, 베니건스 스테이크 식사권 등을 제공하고 응모자 전원에게 국내선 5000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진에어는 또 베니건스와 제휴를 맺고 2일부터 31일까지 자스민 폭립, 컨츄리 치킨 샐러드 등으로 구성된 ‘지니 세트’ 한정 메뉴를 출시하고, 베니건스에서 해당 메뉴 주문 고객은 함께 제공되는 경품 스크레치 카드를 통해 괌 여행 패키지 상품 및 홍콩, 마카오, 오키나와 왕복 항공권 등 다양한 경품에 도전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진에어는 2일부터 26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연극 ‘동백꽃’, ‘해변의 카프카’ 무료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더불어 진에어 탑승권을 소지한 고객은 해당 연극을 20%~50% 할인된 가격에 관람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