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업계에 따르면 어린이날 기획전을 마친 주요 소셜커머스 업체들은 다가오는 어버이날과 스승의날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티몬 어버이날 기획전 |
티몬은 오는 8일까지 어버이날 기획전을 진행한다.
부모님과 함께 할 수 있는 ‘르네상스호텔 서울’ 숙박권이 65% 할인된 11만원에 판매되며 각종 레스토랑 할인권 등 패키지 상품들이 선보인다.
이밖에 ‘락앤락 휴플러스 안마기’, ‘겟잇박스 카네이션 박스’ 등의 선물용 상품을 준비한 티몬은 해당 기획전 상품 구매 시 추가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최대 4매까지 지급하며 모바일에서 구매하면 PC보다 두 배 할인이 적용되는 쿠폰도 제공한다.
지급된 쿠폰을 모두 사용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모두투어 100만원 여행상품권’(어버이날 기획전), 아동용 ‘아우디 전기자동차’(어린이날 기획전) 및 외식상품권 등의 경품을 총 422명에게 지급한다.
지난 3일까지 ‘우리는 부모님의 선물이다’ 기획전을 진행한 쿠팡은 다가오는 스승의 날과 성년의 날 기획전을 선보이고 있다.
쿠팡은 ‘우리는 선생님의 선물이다’ 기획전을 통해 카네이션 꽃 바구니와 카네이션 브로치 등과 손수건·지갑·가방 등의 선물용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아울러 다가오는 성년의 날(20일)을 맞아 향수·화장품 등을 40% 이상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스승의 날 기획전은 10일까지, 성년의 날 기획전은 14일까지 진행된다.
위메프 가정의 달 기획전 |
위메프는 식품·리빙·가전 등 선물용 제품을 모은 ‘가정의 달’ 기획전을 18일까지 진행한다.
위메프는 ‘브람스’의 안마의자로 다리 안마기는 시중가보다 51% 저렴한 34만5000원에, 안마와 스트레칭 기능을 동시에 갖추고 있는 전신 안마의자는 60% 할인된 98만원에 판매 중이다.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8일 열리는 ‘2013 어버이날 기념 심수봉 디너쇼’의 VIP 관람권은 46%된 12만5000원에 선보인다.
아울러 위메프는 ‘내가 선물해야 하는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떡 케이크와 카네이션 배달, 효도금 및 은혜금 포인트를 제공한다.
그루폰은 어버이날 기획전과 함께 성년의 날 기획전을 진행하며 선물로 주고받는 주요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기획전에서 꽃 배달 서비스·립스틱·향수·화장품 등의 상품과 데이트 장소로 이벤트 카페 등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어린이날 기획전에서는 완구·도서·아동복 등 다양한 제품들이 고루 인기를 얻은 것으로 집계됐다.
티몬은 ‘앤디애플 아동복 대전’과 ‘월튼키즈 아동복’에서 각각 1만4600여개, 7000여개를 판매했으며 ‘디보빌리지 청계천점 입장권’과 ‘앨리스 비눗방울 체험권’이 각각 4000개, 3800여개 팔렸다.
쿠팡은 어린이날 기획전에서 화이트보드·자석칠판 기능을 갖춘 ‘대승칠판 지니보드’와 ‘강경숙 로맨틱 칠판’을 각각 7600개, 2600개 판매했으며 동요나 동화영상을 벽면에 비추면서 상영하는 움직이는 영상 그림책을 구현하는 삼성출판사의 ‘드림큐브2’를 980개 판매했다.
위메프는 ‘장난감 레고’와 ‘건담 프라모델’을 각각 1500개·3800개, ‘로보카 폴리와 친구들 작동완구’를 1300개 판매했다.
5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은 1만5000장 팔려나가며 놀이공원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