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그리고 성년의 날 등의 각종 기념일 덕분에 가족뿐만 아니라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마음까지도 풍부해지는 시기다.
이러한 기념일을 앞두고 많은 사람들은 좀 더 실속있고 센스있는 선물 아이템을 선택하기 위해 고민하게 되는데, 부모님과 은사님, 성년에게 마음을 표현 할 선물에는 어떤것이 좋을까.
◆ 가족을 위해 늘 희생하시는 부모님을 위해
허바신의 레그로션은 지치고 피로한 다리를 위한 집중 보습 케어 제품으로 붉은 포도잎과 칠엽수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발과 다리의 피로 회복은 물론 탄력 유지에도 도움을 준다.
아보카도오일, 아몬드오일, 그리고 카모마일 추출물이 함유되어 건조한 가을철에도 촉촉한 다리를 유지할 수 있게끔 보습효과가 뛰어나다.
레그로션은 엄격하게 재배된 친환경 카모마일은 함유하고, 인공색소와 파라벤을 함유하지 않은 천연 식물성 제품으로 예민한 피부에도 무리 없이 사용 가능하다.
◆ 그리운 스승님에게
유한양행의 ‘삐콤씨’는 피로나 영양불균형으로 지쳐있을 때 효과적인 비타민 B,C 복합제로, 피로 여 삐콤씨는 피로·영양불균형·병중병후·임신수유기 등의 비타민 보급 및 신경통·관절통·구내염 등의 질병 완화에 효과가 있다.
스트레스.음주.흡연 등 현대사회의 질병요인이나 감기·성인병을 예방함은 물론 피부미용 효과까지 있는 비타민 C가 600㎎이나 함유돼 있다.
◆ 성년의 날을 맞이하는 20대 여성에게
베르사체의 ‘브라이트 크리스탈’은 사람들의 환호에 자신감을 얻는 레드카펫 위의 눈부신 주인공처럼 느껴지게 만들어주는 향수로, 모든 여성들이 동경하는 플로럴, 프루티, 머스크 계열의 신비스런 향을 지녔다.
썸머스이브의 ‘페미닌 클렌징 미스트’는 핸드백이나 파우치에도 들어가는 컴팩트한 디자인의 휴대용으로도 가능한 제품으로 상쾌함을 원할 때면 언제 어디서나 외음부에 또는 티슈에 간단히 뿌려, 깨끗함과 특별한 날에도 불편함 없이 상쾌하고 자신감 있게 도와준다.
◆ 외식업계도 다양한 혜택 제공
가정의 달 맞아 외식업계도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를 제공하면서 고객의 관심을 끌고 있다.
유러피안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메이다이닝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이달 식사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금, 토, 일요일 및 기념일(8, 15, 17, 20, 21일)에 3만원 이상 결제 시 고급와인과 테이블 세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마리아주 선정을 위해 메이다이닝은 한 달 전부터 전속 소믈리에와 5차례의 와인 페어링 업그레이드를 거쳐 최종 와인을 선정할 정도로 이번 기념일 이벤트에 공을 들였다.
메이멤버스 회원 가입 후 메이다이닝과 메이스테이크에서 결제 시 10% 할인과 더블포인트(5% + 2%)를 동시에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메이멤버스 기프트카드 10만원 이상 충전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셰프 윤주국의 스페셜 식사권 2장(10명)’과 ‘음료 기프트권 2장(50명)’을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