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의성군에 장학금을 기탁하며 지역과 기업간의 모범적인 협력사례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4회 의성마늘햄 캠프는 △마늘캐기 체험(황금 의성마늘을 찾아라) △가족 요리대회 △온천욕 △쉐프의 요리와 함께 즐기는 저녁 파티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가족 체험형 프로그램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기존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프로그램으로 더 맛있는 가족 추억을 선사해 줄 것으로 기대가 된다.
마늘캐기 체험은 손수 수확한 마늘을 집에 가져가는 것뿐만 아니라, 마늘밭 곳곳에 숨겨진 보물도 함께 찾을 수 있는 ‘황금마늘 찾기’로 확대됐다.
또한 아빠들이 가족을 위해 쉐프가 되어 펼치는 요리대회 ‘thank you, 마늘님’ 컨테스트, 가족 사랑 메시지를 담아 밤 하늘에 띄어 보내는 마늘 풍등 퍼포먼스 등 새로운 프로그램도 추가됐다.
올해로 4회를 맞이하게 된 의성마늘햄 가족캠프는 지난 2010년 의성마늘과 의성마늘햄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고객들과의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롯데푸드와 의성군이 공동으로 기획한 행사이다.
의성마늘햄 가족캠프는 참여를 원하는 3~4인 가족이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신청은 롯데푸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4월 29일부터 5월 27일까지 진행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