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니즈 캐쥬얼 레스토랑 차이나팩토리는 올해 성년을 맞은 1993년생은 물론, 가장 빛나는 20대를 보내고 있는 고객들을 축하하기 위해 1994년생부터 1983년생까지 혜택을 제공한다.
5월 20일 성년의 날 당일에 한해, 주문 시 신분증을 제시하면 성인 2명당 1명의 식사금액을 50% 할인해 준다.
제휴 할인이 가능하며, 프리미엄 메뉴는 제외된다. 이번 이벤트는 강남점, 올림픽공원점, 목동점, 대학로점, 건대점, 인덕원점, 수원 인계점, 인천 예술회관역점 총 8개 매장에서 실시한다.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 빕스는 16일부터 19일까지 빕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성년의날 이벤트를 실시한다.
성년의 날을 맞는 1993년생 고객뿐만 아니라, 성년의 날을 이미 보낸 고객들이 ‘성년이 되면 하고 싶은 것’, ‘성년의 날에 얽힌 추억’ 등을 댓글로 작성한 후 본인의 페이스북에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뮤지컬 ‘그날들’ 티켓을 50명에게 1인 2매 제공한다.
투썸플레이스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러브릴레이’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성년의 날, 부부의 날을 축하하는 의미로 5월 16일부터 21일까지 하트 마카롱 장식으로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화이트 스트로베리무스’ 케이크 구매 고객에게 모든 음료를 사이즈업 해 준다.
또 여성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프랑스 대표 디저트 마카롱 6종을 출시하고, 6개, 12개 단위로 구입 시 선물 박스에 정성스럽게 포장해 제공한다.
커리 전문점 로코커리도 20일 당일에 한해 성년을 맞이한 1993년생 고객에게 진한 커리 소스와 양송이 버섯이 어우러진 깊고 진한 브라운 커리 소스에 순살 등심 돈까스가 토핑된 인기메뉴 ‘브라운 돈까스 커리’를 50% 할인 판매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