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생의 비밀 ‘성유리’의 차…볼보 V40 눈길

  • 볼보자동차, SBS 주말드라마 출생의 비밀 PPL 진행

SBS 주말드라마 출생의 비밀에 볼보자동차가 등장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은 성유리(정이현 역)의 애마인 V40 D4 프리미엄의 모습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아주경제 정치연 기자=SBS 주말드라마 출생의 비밀에 볼보자동차가 등장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출생의 비밀은 국내 굴지의 그룹사를 배경으로 한 드라마로 기억을 여인이 어려운 상황에서 잃어버린 시간과 사랑을 찾아가는 내용을 담은 작품이다. 특히 성유리와 유준상, 한상진, 이진, 김영광, 김갑수 등 개성파 연기 배우들이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등장인물의 특성에 맞는 차량을 대거 협찬해 브랜드를 소비자에게 알릴 계획이다. 성유리(정이현 역)의 애마는 프리미엄 5도어 해치백 V40 D4 프리미엄이다. V40은 세계 최초로 개발된 보행자 에어백을 탑재해 가장 지능적이고 안전한 차로 평가받는 모델이다.

한상진(최기태 역)은 볼보의 최고급 세단인 S80 T6 익제큐티브를 탄다. 이 차는 기존 S80에 호두나무 장식과 가죽시트, 냉장고, 크리스탈 글라스 등 뒷자리 승객을 배려한 편의사양이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김영광(박수창 역)은 스칸디나비안 럭셔리 SUV XC60 D4를 탄다. XC60 D4는 날렵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에 디젤 엔진을 탑재해 강력한 주행성능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볼보자동차코리아는 SBS 골프 채널 용감한 원정대 시즌2에 차량을 협찬하는 등 다양한 PPL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