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가 지난 25일부터 1박2일 동안 경기도 가평군에 위치한 캠핑파파 캠핑장에서 정수기·공기청정기 등 우수고객 50가족을 초청해 ‘더블유 클래스(W_class) 고객 초청 가족캠핑’을 진행했다. |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코웨이는 지난 25일부터 1박2일 동안 경기도 가평군에 위치한 캠핑파파 캠핑장에서 정수기·공기청정기 등 우수고객 50가족을 초청해 ‘더블유 클래스(W_class) 고객 초청 가족캠핑’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W_class우수고객 초청 이벤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이 자연 속에서 다양한 가족친화활동을 통해 추억을 만들고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갖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진행된 가족캠핑은 가족 문패 만들기를 시작으로 맛대맛 요리대결·명랑운동회·가족 장기 뽐내기·별밤 콘서트 등 다양한 가족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이뤄졌다. 특히 맛대맛 요리대결에서는 아빠들이 그 동안 숨겨왔던 요리 솜씨를 뽐내 가족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윤현정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코웨이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프로그램 제공으로 고객의 삶의 가치를 향상시키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중요시하고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에 앞장설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코웨이는 지난 2009년 8월부터 우수고객을 위한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W_class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가족갯벌체험·연극관람·뷰티클래스 등 다양한 주제로 고객 체험프로그램을 진행된다. W_class 우수고객은 정수기·공기청정기 등의 제품을 구입하거나 렌털·멤버십을 이용하는 개인 고객 중 연간 이용금액·사용제품 수·사용기간 등 종합적인 이용실적에 따라 선정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