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토니모리 제공> |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에뛰드하우스·더페이스샵·토니모리 등 주요 화장품 브랜드숍 3곳이 동시에 세일을 진행한다.
에뛰드하우스는 5월 30일부터 6월 3일까지 5일간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HELLO SUMMER SALE'을 진행한다.
에뛰드하우스는 이번 할인행사에서 닦아내거나 미스트처럼 뿌려서 사용하면 모공 속 트러블 요인을 제거해주는 '원더포어 프레시너'와 여름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비비드한 10가지의 오렌지 색 립스틱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톡 컬러팝'을 구매 제품으로 추천한다.
에뛰드 핑크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할인을 받을 수 있고 기존 회원이 아니더라도 당일 매장에서 신규 가입하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토니모리도 5월 30일부터 6월 3일까지 5일 간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해주는 '토니모리 빅세일'을 실시한다.
플로리아 포어-타이트닝 토너와 인텐스케어 씨네이크 슬리핑팩 등 토니모리의 인기제품을 50%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토니모리 회원들에게 한정되며 당일 신규회원 역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페이스샵은 지난 29일부터 6월 4일까지 7일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컬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할인행사는 립스틱과 아이섀도 등 주요 색조 제품 등에 50%의 할인율을 적용했다. 페이스잇 아티스트 터치 립스틱과 아이섀도 전품목, 3000원 이상 네일 전 품목을 반값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