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회 D-30일에 맞춰 열린 이번 보고회는 김영수 조직위원장, 권경상 사무총장, 임권택 총감독, 장진 총연출, 시인 신달자, 발레리나 김주원과 부문별 감독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개.폐회식은 임권택 총감독과 장진 총연출, 대행사인 ㈜HS애드와 ㈜유니원 등이 참여했다. 여기에 총괄 송승은, 공식행사 이경우, 음악 홍동기, 안무 강옥순, 영상 이현승·차은택, 조명 이상봉, 의상 이유숙, 미술 유재헌 감독 등 국내 최고의 감독들이 참여하고 있다.
주제는‘당신을 향한 스포트라이트’로 꿈을 향한 아름다운 도전을 응원하고, 누구나 그 꿈을 펼치며 모두가 주인공이 될 수 있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조직위 김영수 위원장은 ”내년 아시안게임의 프레이벤트인 실내무도대회의 성공을 위해 노력을 다한 만큼 모두의 기대에 부응하리라고 생각한다.“며 ”대회 성공을 위해 인천시민 모두가 친절, 청결, 질서 등 문화시민으로서 자긍심을 갖고 손님맞이에 동참해 달라.“고 당부했다.
임권택 총감독도 “이번 인천에서 개최되는 아시아경기대회를 통해 인천을 아시아에 더욱 잘 알릴 수 있도록 시민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홍보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장진 총연출은 “이번 대회의 성공이 내년 대회 성공의 초석이 된다는 생각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인천 시민들이 직접 참여해 만들어나가고, IT기술을 활용한 각종 퍼포먼스 등으로 흥겨운 볼거리가 펼쳐지는 한마당을 연출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개.폐회식 당일 관람객은 행사 시작 두 시간 전인 오후 4시 40분부터 입장이 가능하며 조직위는 미리 입장하는 관람객을 위해 대회 안내와 함께 다양한 행사를 준비해 놓고 있다.
한편 개.폐회식 입장권은 1등석 20만원, 2등석 10만원, 3등석 5만원이며, 1차 판매기간(4.15~5.31)은 10%, 2차 판매기간(6.1~6.25)은 5%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입장권 구입은 인터넷(OK티켓 www.okticket.com), 조직위 발권센터(인천시 연수구 갯벌로 12 미추홀타워 12층, 콜센터 1599-4290)를 이용하거나, 개폐회식 당일 잔여분에 대해서는 현장매표소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