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하우스가 새롭게 선보인 분말제형의 영유아 제품은 흡수율이 좋아 어린이는 물론이고 알약 형태의 영양제 섭취가 어려운 유아까지도 분유나 이유식에 추가해 폭넓게 섭취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베이비스 포뮬라’ ‘면역기능에 필요한 튼튼아이파우더’ ‘맛있는 철분 플러스 미네랄’ 3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먹거리에 민감한 엄마들을 위해 합성착색료 배제, 설탕 무첨가, 중국산 원료 배제 등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 쓴 프리미엄 제품이다.
액상 제품인 ‘프로폴리스 액상’ ‘선 샤인 디 드롭’ ‘징크 드롭’은 흡수율이 높은 액상 형태로 목넘김이 쉽지 않았던 정제형태의 불편함을 해소한 제품이다.
특히 온가족은 물론이고 유아도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한방울로 비타민D 400IU를 섭취할 수 있는 ‘선 샤인 디 드롭’은 칼슘의 흡수는 물론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하고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를 일일 영양소 기준치 대비 200%를 섭취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아연 보충용 제품인 ‘징크 드롭’은 호주에서 직수입한 프리미엄 액상아연으로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10mg을 손 쉽게 섭취할 수 있다. 인공감미료, 인공향료, 인공색소 등을 배제한 프리미엄급 제품으로 한국인의 식생활에서 부족할 수 있는 아연을 보충할 수 있다.
플라보노이드 함량이 높은 호주의 원료를 사용한 ‘프로폴리스 액상’ 제품은 항산화 역할을 하는 프로폴리스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으며 1일 플라보노이드 16mg을 섭취할 수 있다.
김상국 비타민하우스 대표는 "선진국에서는 액상형 비타민과 같은 제품이 이미 일반화 돼있다"며 "앞으로도 고순도, 고효율의 다양한 액상형 제품을 개발하여 흡수율 높은 제품을 만날 수 있도록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