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포스코건설, 용인 ‘기흥 더샵 프라임뷰’ 선착순 분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06-07 08: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신갈역 초역세권… 6일부터 동호수 지정 계약

용인 '기흥 더샵 프라임뷰' 아파트 조감도.
아주경제 이명철 기자=포스코건설이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에 들어서는 ‘기흥 더샵 프라임뷰’ 아파트를 선착순 분양 중이다.

용인 신갈 주공아파트를 재건축 한 기흥 더샵 프라임뷰는 지하 3층 지상 23~26층, 8개동 총 612가구(전용 58~116㎡)로 구성됐다. 이중 일반 분양분은 97가구다.

산양초·관곡초·구갈중·기흥중·신갈중·기흥고 등 6개 학교가 위치해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동쪽에 대규모 근린상가가 들어섰고 청소년 문화원·기흥구청·시립도서관 등 문화시설과 주요 관공서도 가깝다. 수원CC·근린공원이 인접해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지하철 분당선 연장선 신갈역이 걸어서 5분 거리인 역세권으로 신분당선으로 환승 시 서울 강남역까지 40분대면 접근할 수 있다. 용인~서울간 고속도로·경부고속도로 이용도 쉽다.

지상은 일부 단지 내 상가 주차장을 제외하고 차 없는 공간으로 조성된다. 다목적 강당과 노인정·보육시설·문고·피트니스 센터·탁구장 등 커뮤니티 시설과 워터가든·다이나믹 프라자 등도 들어선다.

태양광 발전 시스템을 설치해 가로등·관리실·노인정 등 주민공동시설 보조전력으로 활용한다. 조경용수로 활용할 수 있는 빗물 수집소도 지하에 설치된다.

발코니 확장 및 최고급 알루미늄 샤시가 무상 시공된다. 주방에는 빌트인 김치냉장고·초음파 야채세척기 등을 기본 제공한다.

부부합산 연소득 7000만원 이하인 가구가 생애최초로 6억원 이하 주택을 구입할 때 취득세 면제가 가능하다. 전용 85㎡ 이하 또는 6억원 이하 주택의 경우 양도세 면제도 받을 수 있다.

포스코건설 분양 관계자는 “신갈지구에서 8년만에 공급되는 브랜드 아파트로 입지가 우수하고 상품성이 뛰어나 용인 지역의 프리미엄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샘플하우스를 갖춘 분양 사무소는 단지 내 커뮤니티 동에 위치했다. 준공은 오는 9월로 예정됐다. 계약금은 1000만원이며 6일부터 선착순 동호수지정 계약을 접수한다. 1599-9030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