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베스트 프라이드> 롯데제과 ‘자일리톨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06-11 17: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롯데자일리톨껌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충치예방은 물론 껌씹기가 두뇌활성과 기억력 향상, 치매예방, 스트레스해소 등에 좋다고 알려졌기 때문이다.

자일리톨껌에 대한 효과가 확인되면서 롯데자일리톨껌 매출도 매년 1000억원 이상 꾸준하게 이어지고 있다.

출시 13년째를 맞은 자일리톨껌이 국민껌으로 자리매김한 원동력은 효과를 경험한 소비자들의 구매가 지속적으로 이뤄지고 있기 때문이다.

롯데자일리톨껌이 출시부터 지난해 12월까지 거둔 매출은 약 1조5000억원에 육박한다. 이를 케이스 타이프의 코팅껌으로 환산하면 40억갑 이상이 된다.

이같이 자일리톨껌이 공전의 히트를 할 수 있었던 것은 품질력이 뒷받침 됐기 때문이다.

롯데자일리톨껌(오리지널)은 핀란드산 자일리톨이 감미료 중 86% 들어 있어 단맛과 충치예방 효과가 좋다.

뿐만 아니라 치아의 재석회화 효능이 뛰어난 후노란, CPP(카제인 포스포 펩타이드), 인산칼슘 등이 들어 있어 충치의 원인이 되는 뮤탄스균의 치아 부착을 억제시켜 주고, 치아에 붙어 있는 충치균의 이탈을 도와준다.

또 손상된 치아에 칼슘을 공급해 치아 법랑질의 재석회화에 효과를 발휘하고, 플라그 제거에도 도움을 준다.

롯데자일리톨껌은 오리지널 제품 외에도 소비자 기호와 편의성을 고려해 10여종으로 구성했다. 이중에 자일리톨매스틱은 충치예방 기능과 함께 치주염, 치은염까지 예방할 수 있고, 최근 선보인 치아건강자일리톨껌은 자일리톨 함량이 100%에 달해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특히 치아건강자일리톨껌은 구강내 플라그를 감소시키고 산생성을 억제하는 등 충치예방 효과가 있다. 치아건강자일리톨껌은 식약청으로부터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받아 높은 소비자 신뢰도를 바탕으로 인기가 오르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