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캡티바, 다이내믹 레드 에디션 출시… 2.0 디젤 3002만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06-17 08: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윤태구 기자=한국지엠은 쉐보레 캡티바의 디자인과 편의사양을 강화한 ‘다이내믹 레드 에디션’ 모델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17일부터 판매되는 캡티바 다이내믹 레드 에디션은 정통 스포츠유틸리티차량을 표방하는 캡티바에 강렬한 레드와 블랙 컬러가 조화를 이룬 투톤 컬러 시트를 적용했다. 역동적인 익스테리어와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구현, 디자인의 완성도를 극대화했다.



또한 최고 트림에만 적용되던 일체형 사이드 도어스텝, 도어스커프 오션블루 조명을 채택했다.

특히 SUV로서 갖춰야 하는 오프로드 주행성 극대화를 위해 전조등의 이물질을 제거하는 고압분사 헤드램프 워셔를 적용해 어떠한 악조건 속에서도 안정적인 전방 시야 확보가 가능하다.

이경애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전무는 “캡티바 주력 고객층의 수준 높은 감각과 편의사양 강화 요구에 부응함으로써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면서 “앞으로도 트렌드를 주도할 수 있는 감각적인 스페셜 에디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제품 라인업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쉐보레 캡티바 다이내믹 레드 에디션의 가격은 2.0 디젤 3002만원, 2.2 디젤 3349만원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