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세종대 집현관 302호에서 진행되는 이번 특별강의에서는 '경매 NPL투자 사례 및 유의점'과 '하반기 경매시장 동향 및 권리분석 요령'에 대한 전문가들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
1강에서는 설춘환 호원대학교 겸임교수(R&I 컨설팅 대표)로부터 경매시장에서 그 비중이 계속 높아지고 있는 NPL 물건의 투자방법과 실제 사례를 알아보고 유의점을 짚어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어지는 2강에서는 올 하반기 경매시장 동향과 경매입찰 시 반드시 알아야 할 권리분석에 대해 김광수 전 경기대 대학원 경매과정 교수(태인AMC 대표)가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특별강의 수강 희망자는 부동산태인 홈페이지를 통해 경매특강 당일 오전 9시까지 접수하면 된다. 사전 접수 시 참가비는 1만원(현장접수 시 2만원)이다.
또 수강생 전원에는 이날 강의에 사용되는 자료집과 소정의 기념품이 무상 제공되며 전국 경매정보를 2주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부동산태인 경매이용쿠폰(약 4만원)도 함께 주어진다.
부동산태인 정대홍 팀장은 "이번 강의 역시 매번 그랬듯이 쉬우면서도 필요한 부분은 꼭 짚고 넘어가는 기조를 유지할 것"이라며 "투자자는 물론 신혼부부나 생애 첫 주택구입 예정자 등 4·1대책 수혜자는 이번 교육 참석으로 얻어가는 게 많을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