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마이원 모바일 월렛' 애플리케이션 |
아주경제 박현준 기자=다음커뮤니케이션은 신용·체크카드의 멤버십을 연결할 수 있는 안드로이드용 ‘마이원 모바일 월렛’ 애플리케이션(앱)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마이원 모바일 월렛은 신용카드 한 장으로 결제와 포인트 적립을 할 수 있는 앱으로 다운받은 후 신용카드 번호를 입력하고 원하는 제휴사 멤버십을 선택하면 바로 이용할 수 있다.
해당 멤버십에서 등록한 신용카드로 결제 후 동일 카드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각 제휴사 멤버십의 혜택·적립내역·포인트 사용·쿠폰·공지사항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멤버십별로 국내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1~3장까지 등록할 수 있으며 해피포인트 · CJ ONE · CU포인트 · 메가박스 · 현대 백화점 U-CARD · 교보문고 · 러쉬 · 토니모리 · 레드망고 · 하코야씨푸드 · 탐앤탐스 등의 멤버십을 이용할 수 있다.
다음은 마이원 모바일 월렛 론칭에 맞춰 SPC 해피포인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부터 오는 27일까지 매일 카드등록 선착순 5000명(총 5만명)에게 해피콘 2000원 권을 100% 증정한다.
또 다음달 17일까지 해피포인트 2배 적립 이벤트를 진행하며 소셜네트워크서비스로 알리면 해피포인트를 3배 적립해준다.
다음커뮤니케이션 김국진 마이원 제휴팀장은 “신용카드와 멤버십을 연동하는 방식을 도입해 편의성을 높였다”며 “앞으로 외식·극장·주유 등 다양한 멤버십을 추가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