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베라, 힐탑가든 포시즌 선블록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06-18 16:1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전운 기자= 유니베라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매력적인 터치감, 피부에 안전한 성분으로 남녀노소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자외선 차단제 힐탑가든 포시즌 선블록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힐탑가든 포시즌 선블록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만족스런 사용감과 기능성, 안전한 성분으로 피부 자극 최소화, 3가지 특징을 자랑한다.

힐탑가든 포시즌 선블록은 높은 자외선 차단(SPF 50이상, PA+++) 기능을 지녔으며, 유기차단제에 비해 피부 자극이 적다고 알려진 무기차단제 징크옥사이드만을 사용하여 민감한 피부나 트러블이 염려되는 아이들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 일반적으로 무기차단제는 사용감이 퍽퍽하다는 편견이 있지만 이 제품은 사용자에게 매력적인 터치감을 연출한다. 유니베라만의 기술력으로 무기차단제의 제형적 단점을 완벽히 보완하여 백탁현상을 적고, 끈적임 없이 산뜻한 사용감이 매력적인 선블록이다.

특히 안전한 성분만을 처방하여 피부자극 최소화했다.

자외선에 손상되고 자극 받은 피부를 재생시키는데 뛰어난 베이비 알로에 성분을 비롯해 7가지 차 추출물, 활성산소 제거에 효과적인 약재 추출물, 피부 저항력을 높여주는 식물 추출물 등 30여 가지의 천연 식물 원료를 첨가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