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CJ CGV 100호점 CGV신촌아트레온 20일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06-19 16: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현주 기자=CJ CGV 100호점 CGV신촌아트레온이 20일 오픈한다.

CGV신촌아트레온은 지하철 신촌역과 이대역 중간에 위치한 아트레온 건물에 입점해 총 9개관 1462석의 규모를 갖췄다.
오감체험상영관 4DX, 멀티 프로젝션 상영관 ScreenX, 다양성영화 전문 브랜드 ‘무비꼴라쥬’를 포함해 커플석 스윗박스, 진동석 비트박스 등의 특별관과 특별석을 전진 배치했다.

CGV신촌아트레온은 ‘시네마 아지트’ 컨셉의 컬쳐플렉스로 조성했다.
영화를 통해 새로운 세계를 만나는 즐거움을 표현하고자 프랑스 파리북역(Paris Gare du Nord)에서 모티브를 딴 감각적인 ‘시네마 플랫폼’ 디자인을 선보인 것이 특징. 북카페를 연상시키는 ‘시네마 라운지’를 지하 3층에 마련, 영화에 관련된 다양한 서적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CGV신촌아트레온은 오픈을 기념해 숫자 ‘100’과 연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컬쳐플렉스’에 초점을 둔 무비꼴라쥬 기획전, 갈라쇼, 쇼케이스, 미니콘서트 등의 색다른 문화 파티를 기획한다.

100회 무료 시사회 '프리 무비 파티'를 20~30일까지 열고 사은품 제공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CJ CGV 영업본부 이재현 팀장은 “CGV신촌아트레온은 파리북역에서 모티브를 얻은 감각적인 시네마 플랫폼 디자인, 북카페를 연상시키는 시네마 라운지, 그리고 대학생 타겟의 다양한 특별관과 색다른 콘텐츠가 결합한 ‘시네마 아지트’ 컨셉의 컬쳐플렉스로서 고객들에게 영화 그 이상의 감동을 선사하고자 한다” 며 “앞으로도 신촌 지역의 대표적인 문화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