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다함께 퐁퐁퐁’서 신규게임 ‘쏴라퐁’ 업데이트

[사진제공=CJ E&M 넷마블]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CJ E&M 넷마블은 자사 모바일게임 다함께 퐁퐁퐁의 신규 미니게임 ‘쏴라퐁’을 업데이트 했다고 20일 밝혔다.

‘쏴라퐁’은 양쪽에서 날아오는 원반을 총으로 쏴서 맞추는 게임이다. 원반을 많이 맞출수록 다양한 궤도에서 빠르게 출현하기 때문에 속도감 있는 조작이 필요하다. 2개의 원반을 동시에 맞추면 보너스 점수를 받을 수 있다.

또 플레이 중간중간에 UFO(미확인물체)가 등장하는데 이를 터뜨려야 다음 원반이 나오므로 빠른 연타실력을 발휘해야 한다. 이 게임은 원반에 대한 집중력 유지와 빠른 공격을 동시에 펼쳐야 하는 캐주얼한 총싸움의 재미가 특징이다.

신규게임 ‘쏴라퐁’이 추가됨에 따라 다함께 퐁퐁퐁은 총 21종의 미니게임을 갖추게 됐다. 이는 미니게임으로 구성된 모바일 게임 중 최다 수준이다. 넷마블은 ‘쏴라퐁’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엠블랙을 이겨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일 주간랭킹 창에 뜨는 엠블랙 멤버들보다 높은 점수를 기록하면 코인을 보상한다.

백영훈 넷마블 본부장은 “다함께 퐁퐁퐁은 매번 빠른 신규 콘텐츠 추가로 새로운 재미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며, “클레이 사격을 하듯 원반을 총으로 쏴 터뜨리는 ‘쏴라퐁’만의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