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대학생 온라인 마케터는 대학생들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온라인 채널을 활용해 현대약품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한 기획, 실행 등 예비 마케터로서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9회 활동에서는 후크필름앤바이럴의 후원으로 콘텐츠 기획과 제작, SNS와 온라인 바이럴에 특화된 미션 수행과 실무 전문가들의 멘토링 기회를 제공해 타 대외활동과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진행해나갈 계획이다.
현재 대학생 신분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 이번 프로그램은 심사를 통해 총 20명이 선발되며, 약 6주 간 현대약품 온라인 마케터로 다양한 팀 별 활동을 하게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와 수료증이 지급되며, 우수한 활동을 펼친 팀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특전이 제공된다.
김성훈 현대약품 식품마케팅팀 팀장은 “마케터를 꿈꾸는 학생들이 보다 재미있고 창의적인 온라인 마케팅 실무를 경험 할 수 있도록 이색적인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여름방학을 통해 마케팅 실무를 경험하기를 원하는 참신한 아이디어와 열정 가득한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 모집 관련 자세한 내용은 현대약품 홈페이지(www.hdpharm.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