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Oh! point' 회원 50만명 돌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07-08 08: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장슬기 기자= BC카드는 자사 포인트 프로그램인 ‘Oh! point(오포인트)’ 회원 가입자수가 6월 한 달 동안에만 24만명이 늘어나는 등 출시 100일만에 50만명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오포인트는 BC카드가 지난 4월 출시한 포인트 프로그램으로 포인트 적립은 물론 차감을 통한 할인 및 별도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근 오포인트 일 평균 신규가입자수는 2만명 수준으로, 이런 추세라면 7월말에는 회원수가 100만명을 넘어 설 것으로 BC카드는 보고 있다. 연말까지는 누적회원수 400만여명을 목표로 하고 있다.

오포인트 홈페이지(www.ohpointcard.com)에서는 50만명 회원 가입 돌파를 기념해 신규회원들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이달 말까지 진행 중이다.

기본 경품으로 스타벅스 캔커피가 제공되며, 매일 오후 5시55분부터 선착순 150명에게 CGV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BC카드는 8월까지 총 10개 발급사에서 오포인트 서비스를 탑재한 23종의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며, 이후에도 제휴카드 상품을 계속 확대할 예정이다.

한편, 오포인트는 이마트, CGV,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박승철헤어스튜디오, 롯데월드, 세븐스프링스, kt 금호렌터카, 슬립리스인시애틀, 드롭탑, 오렌지팩토리, 장수가, 슈마커, 카젠, 오토오아시스, 팝스토어, 코노피자&카페 등 고객들이 자주 사용하는 문화, 쇼핑, 레저, 외식업종 등 전국 1만1000여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연내 5만개의 가맹점을 확보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