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벌라이프 '청산리 역사대장정' 후원

아주경제 배상희 기자=한국허벌라이프는 자사가 2년째 후원한 '제12회 송일국과 함께하는 청산리 역사대장정' 이 열흘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했다고 11일 밝혔다.

사단법인 백야 김좌진 장군 기념사업회가 주최하고 국가보훈처가 후원하는 '청산리 역사대장정'은 국가와 민족의 소중함과 청년 정신을 함양시키고자 마련된 행사로 올해로 12회를 맞이했다.

김좌진 장군의 후손이자 배우인 송일국이 올해도 대원들을 직접 인솔해 의미를 더했다.

55:1의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대학생 참가자 64명은 지난 6월 26일부터 7월 6일까지 열흘 동안 중국 대련·용정·연길 등 북만주일대의 항일독립투쟁 전적지 곳곳을 직접 탐방하고 문화 체험 및 중국 동포들과의 교류 등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이번 여정 내내 대원들이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고, 국가 민족 사업을 후원하고자 자사 건강기능식품을 지원했다.

시원한 청량감으로 갈증 해소와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발포정 드링크 '리프트오프'와 자외선 차단제인 '뉴리퓨전 멀티비타민 페이스 썬블럭 SPF30', 휴대용 물병 등 다양한 자사 제품을 참가자 전원에게 지원했다.

또 단백질을 비롯한 16가지 비타민과 미네랄 및 허브와 식이섬유를 균형 있게 함유한 자사의 대표 제품 'Formual1 뉴트리셔널 쉐이크 믹스' 및 항산화 기능을 갖춘 '츄어블 비타민'을 포함한 8가지의 제품도 제공했다.

정영희 한국허벌라이프 대표는 "대학생들의 역사 의식 고취를 위한 대장정에 2년 연속 자사 제품을 지원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뛰어난 제품을 통해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일조하고 다양한 사회환원 활동으로 국가 발전에도 이바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