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홈런배틀2’올스타 이벤트 시작

[사진제공=컴투스]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컴투스가 국내외 프로야구 올스타전 시즌을 맞아 자사의 모바일 스포츠 게임 ‘홈런배틀2’의 깜짝 무료, 할인 이벤트 ‘홈런배틀2 올스타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홈런배틀2 올스타 이벤트’는 한국 시간으로 7월 10일 오후 5시부터 17일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기간 중 유료 버전을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거나 유료 버전으로 전환할 수 있고, 인기 캐릭터와 전체 의상 패키지를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우선 애플 앱스토어에 유료로 판매중인 풀버전 ‘홈런배틀2’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구글 플레이에서 구입한 무료 버전을 풀버전으로 무료로 전환할 수 있다. 그리고 유저들에게 인기 높은 여자선수 캐릭터를 50% 할인하고 게임 내 의상 패키지 전 품목을 항목에 따라 10~50% 할인 판매한다.

‘홈런배틀2’는 야구의 홈런 더비를 응용해 계속 홈런을 치며 다른 사람들과 성적을 겨루는 스마트폰용 스포츠 대전 게임이다. 전작인 “홈런배틀3D”와 함께 2012년 12월 기준 시리즈 누적 2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전세계적인 인기를 얻어 왔다. 이번 ‘홈런배틀2 올스타 이벤트’는 한국과 미국의 프로야구 올스타전 시즌을 기념해 글로벌 인기작인 ‘홈런배틀2’를 통해 전세계 야구팬들에게 더 많은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