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11일 유니레버코리아가 이마트 본점 ‘성수점’에서 개최한 ‘트레제메’ 런칭쇼 현장.> |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유니레버코리아는 11일 프로페셔널 헤어 살롱 케어 브랜드 '트레제메'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1947년 미국에서 탄생한 트레제메는 현재 미국·영국·호주 등 세계 20여개국에서 시장 점유율 1~3위를 차지하는 헤어 살롱 케어 브랜드다.
이번에 국내에 먼저 선보이는 제품은 샴푸·린스 4종과 스프레이 2종이다.
샴푸·린스는 건조, 민감성, 지성, 극손상 등 모발 타입에 따른 4종으로 구성됐다. 각 제품에는 비타민E, 내추럴 오렌지 껍질 추출물, 왕귤 추출물, 아몬드 오일 등 천연 성분이 함유돼 모발을 건강하고 윤기 있게 해준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함께 출시 된 스프레이 2종은 고정력이 뛰어나고 세련된 광택을 연출해 준다.
트레제메 론칭을 기념해 이날 이마트 본점 '성수점'에서는 다양한 행사도 진행된다.
오전에는 인기 헤어 디자이너와 함께 론칭쇼를, 오후에는 소비자들의 헤어 스타일을 바꿔주는 '트레제메 스타일 클래스'가 진행된다. 이 행사는 오는 21일, 8월 4일, 8월 18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총 3회에 걸쳐 추가 진행된다.
정경희 유니레버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국내에서 살롱 및 두피 케어 등 체계적인 헤어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해당 분야 카테고리도 점차 확대되는 분위기"라며 "글로벌 헤어 시장에서 인정 받은 제품력과 신뢰도를 바탕으로 국내에서도 경쟁력을 발휘해 리딩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