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15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스마트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글로벌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한다.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 설치된 LG전자 전광판에서 캠페인 영상이 상영되고 있다. |
아주경제 이재호 기자= LG전자는 다음달 7일 스마트폰 신제품 공개 행사를 앞두고 글로벌 디지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15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당신은 나에게 완벽합니다(To me, you are perfect)’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LG전자 측은 신제품 개발 과정에서 다양한 영감을 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제품 출시 전 기대감을 높이기 위해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가족, 친구, 연인, 선생님 등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사진이나 영상에 담아 LG 모바일 사이트(www.lgmobile.com)나 LG 모바일 페이스북(www.facebook.com/LGMobile), 유튜브(www.youtube.com/LGMobile) 등을 통해 공유하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LG전자는 응모작 가운데 70여편을 선정해 뉴욕 타임스퀘어와 런던 피카디리 광장 등에 위치한 전광판을 통해 상영할 예정이다.
온라인에서 가장 많은 호응을 받은 참가자 1명에게는 여행상품권 등 5000달러 상당의 경품이 제공된다. 또 추첨을 통해 선정된 40명에게 최신 스마트폰, 500명에게 포켓포토를 증정한다.
박종석 LG전자 MC사업본부 부사장은 “LG전자의 제품 개발 콘셉트는 항상 소비자의 행동양식과 라이프 스타일로부터 나온다”며 “소비자는 가장 완벽하고 소중한 존재라는 LG전자의 고백이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